건강한 삶을 위한 방법을 아는 영양학

건강한 삶을 위한 방법을 아는 영양학

건강한 삶을 위한 방법을 아는 영양학

적절한 영양 섭취와 활동적인 생활습관을 포함하는 건강한 생활습관은 자신을 돌보는 것의 일부일 뿐이다.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고 여러분이 놓칠 수 있는 영양의 더 좋은 점들을 배워라.

양질의 단백질을 매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몸 전체 체계는 스스로를 유지하기 위해 단백질을 필요로 한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신진대사와 세포 과정에 도움을 준다.

단백질은 또한 질병을 퇴치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많은 훌륭한 단백질들이 있다.

그 중에는 고기, 두부, 생선, 가금류, 유제품, 곡물, 콩과 같은 것들이 있다.

식단을 개선하려고 할 때 작은 단계부터 시작하라.

하룻밤 사이에 모든 것을 바꿀 수는 없다.

단순히 참을 수 없는 음식을 먹는 것도 현명하지 못하다.

새로운 식사에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을 펼쳐 점차 식사에 대한 갈망이 생길 수 있도록 하라.

배부르면 그만 먹어라.

이것은 여러분을 그렇게 많이 만들지 않게 할 것이고, 여러분의 몸에 음식을 소화하기 시작할 때라고 알려준다.

배부르게 먹을 때 먹는 것을 멈추면, 자신의 선택을 스스로 통제하게 된다.

아몬드는 당신이 소비할 수 있는 가장 유익한 견과류 중 하나이다.

아몬드는 많은 영양상의 이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고 또한 혈액 세포의 생산을 장려한다.

아몬드는 또한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견과류 중 하나이다.

연어를 식단에 넣으세요.

함유된 나이아신 양과 오메가-3 지방산이 많다는 사실 때문에 훌륭한 선택이다.

이러한 지방산은 심장병, 암, 우울증 등 여러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이아신은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할 수 있다.

좀 더 유기적인 선택을 위해서는, 양식된 연어보다 야생 연어와 함께 하라.

설탕을 제거하고 인공 감미료를 사용한다.

설탕을 피함으로써 심장 질환과 다른 의학적 우려의 위험을 제한할 수 있다.

스테비아나 스플렌다 같은 인공 감미료가 대안이 된다.

그들은 사실상 당신에게 같은 맛을 보일 것이다.

추수감사절 저녁으로 친척들에게 가기 전에 작은 식사를 해라.

굶고 있을 때 추수감사절 만찬에 앉으면 너무 많이 먹을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당신이 너무 많은 칼로리를 더하는 것을 피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

여행할 때 멀미가 나면 생강을 사용해라.

생강은 캡슐 형태로 살 수 있다.

출발하기 약 60분 전에 대략 1,000mg을 복용한다.

그리고 나서, 3시간마다 같은 양을 다시 복용하십시오.

생강은 위를 달래고 메스꺼움을 사라지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알약 형태로 생강을 찾을 수 없다면, 생강차를 마시거나 생강사탕을 빨아봐라.

전자레인지로 요리하는 대부분의 음식은 건강에 좋지 않다.

마이크로파 음식에는 방부제가 많이 들어 있다.

이것들은 체중 증가와 다른 건강하지 못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평소에 먹는 것 외에 맛 좋은 것을 먹고 싶다면 연어 통조림도 좋은 선택이다.

통조림 연어에는 미네랄이 풍부해 신체의 제 기능을 돕고 지방과 탄수화물이 적다.

당신이 소비하고 있는 것들을 진정으로 즐기고 있도록 당신의 식단이 다양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버섯을 먹을 때는 반드시 잘 익혀야 한다.

제대로 조리하면 발암물질이 분해돼 몸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조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몸이 지방을 태우는 능력은 제한적일 수 있다.

기름진 흰 밀가루 대신 통밀가루를 사용하여 굽는다.

이런 종류의 밀가루는 더 많은 영양소와 섬유질을 가지고 있고 가공도 훨씬 적다.

흰 빵 대신에 밀이나 통곡 빵으로 바꿔라.

씨를 뿌린 통곡빵은 혈당 지수가 낮다.

그 결과는 배고픔의 감소, 심장병으로부터의 보호 그리고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필수적인 섬유질과 지방산을 가지고 있다.

비트는 훌륭한 추가물이지만, 신선한 것뿐이다.

신선한 비트에 섬유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필수 미네랄도 풍부하다.

가공된 비트는 보통 높은 나트륨 함량을 가지고 있다.

채소를 찌고 비트루트를 볶아 넣으세요!

알 수 있듯이 진부한 말만 따르지 않아도 좋은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올바른 종류의 영양은 많은 정보를 포함한다.

너는 좀 더 영양가 있는 생활방식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 조언들로 영양 계획을 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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